다인맘스케어가 경상도 지역에산후조리원 에스테틱을 추가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관계자는 "다인맘스케어의 산후조리원 에스테틱 추가 오픈 지역은 서울 강남구, 부산 해운대구, 제주 지역이다."라며 "지난 2022년 산후조리원 에스테틱 사업부를 신설하여 산후조리원 에스테틱 오픈에 준비를 하고 있고 산후조리원 에스테틱 운영 사업부에서 최고의 서비스로 산후조리원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끌어올려 완벽한 서비스를 보여드릴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편 다인맘스케어는 24년도 사업 분야의 다변화를 통해서 코스메틱 자회사를 설립하고 본사에서 사용하는 모든 기기 및 제품을 직접 제조 및 설비를 갖추어 본격적인 코스메틱 사업 분야에 뛰어든다."라며 "다인맘스케어는 제조 설비를 통해서 상품의 경쟁력을 강조하고 e커머스의 기본 경쟁력을 갖추어 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전략이다. e커머스의 기본 경쟁력은 ▲ 상품의 경쟁력 ▲ 가격 ▲ 서비스 품질 ▲ 빠른 배송 ▲ 사용자의 편의성 등을 강화하기 위해서 본사 CS 센터를 별도 분리하여 코스메틱 시장에서의 즉각적인 대응을 하기 위해서 신설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23년 하반기 10억원 규모의 투자 유치를 이끌어내어 현재 신규 투자 유치 협의서를 작성하는 단계까지 왔다. 이에 대한 공시는 상반기 투자 유치가 마무리되면 추가 공시할 전망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