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뷰티 브랜드 ‘노바덤(NOVADERM)’이 글로벌 특허를 받은 아토피 및 염증 관련 신약성분 ‘NCP112’를 함유한 화장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관계자는 "노바덤은 노바셀테크놀로지(대표 이태훈)가 자체 개발한 특허 펩타이드 기술력을 가지고, 피부 트러블 전문 케어 화장품 ‘노바덤 펩타이드 테라피’ 라인 기초 3종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노바셀테크놀로지는 카이스트와 포항공대 박사 연구진들이 직접 참여하여 아토피 피부염, 면역 치료 관련 신약개발을 진행 중인 신약개발회사다. 현재는 (재)범부처신약개발사업단/ (재)국가신약개발사업단과 함께 아토피 치료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며 "노바덤은 지주사 노바셀테크놀로지의 꾸준한 연구로 자체 개발한 아토피 및 면역 치료물질인 ‘세계 최초의 특허물질(NCP112)’을 사용해 만든 펩타이드 화장품을 전개하고 뷰티 브랜드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노바덤의 기초스킨케어 제품은 ▲노바덤 펩타이드테라피 프로리졸빙 세럼 ▲노바덤 펩타이드테라피 프로리졸빙 크림 ▲노바덤 펩타이드테라피 리바이탈라이징 부스터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라며 "해당 제품들은 전 성분 그린등급, 피부 자극테스트 0.00, 피부장벽의 회복과 가려움증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완료한 제품이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노바덤 기초 제품의 핵심 성분인 특허물질 ‘NCP112’의 정식 명칭은 ‘카프릴로일헥사펩타이드-74D-메티오닌아마이드’다. 이는 염증 해소 작용에 근거해 신약 개발에 사용되고 있는 성분이다."라며 "노바덤 펩타이드테라피 프로리졸빙 세럼의 경우 4주 사용 후, 가려움증 개선 59.1%, 피부 수분층 개선 47.5%, 피부장벽 강화 2.2배 증가한 임상 결과를 얻었다. 노바덤 펩타이드테라피 프로리졸빙 크림은 1회 사용 후 손상된 피부장벽 개선 84.2%, 피부 붉은기 진정 93.1%, 피부 보습량 증가 104.5%라는 임상 결과를 확인했다."고 말했다. 

끝으로 "최근에 출시된 노바덤 펩타이드테라피 리바이탈라이징 부스터는 노바셀테크놀로지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글로벌 특허 펩타이드 NCP102와 NCP112 2종을 함유한 앰플이다."라며 "노바덤은 프로리졸빙 작용을 하는 특허성분을 2배 더 강화한 ‘노바덤 X2(플러스)’라인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