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필드홀딩스가 첫 테니스 프랜차이즈 'MMOVE Tennis 천안점'을 오픈했다 [사진제공=필드홀딩스]
13일 필드홀딩스가 첫 테니스 프랜차이즈 'MMOVE Tennis 천안점'을 오픈했다 [사진제공=필드홀딩스]

스포츠엔터테인먼트 기업 필드홀딩스가 스포츠 브랜드 MMOVE를 내세운 테니스 프랜차이즈 1호점 ‘MMOVE테니스 천안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MMOVE테니스 천안점’은 지난 13일 오전 9시 필드홀딩스 엄기석 대표의 축사를 시작으로 챌린저부 35팀과 테린이부 19팀이 참가한 ‘MMOVE Tennis Open’ 대회가 열렸다”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 ‘MMOVE Tennis Open’은 대회 외 다양한 오픈 행사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김포시청 소속 테니스 선수단의 이벤트 매치와 원포인트 레슨, 인플루언서 쏘요니와 함께하는 포인트매치, SNS 인증 경품 이벤트 등 시간대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되었다. 필드홀딩스 F&B팀은 대회 및 행사 참가자들을 위해 푸드트럭을 운영해 먹거리를 무료로 제공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필드홀딩스의 MMOVE 스포츠 프랜차이즈 사업은 단순히 시설 오픈, 운영에 그치지 않고 스포츠 인프라가 부족한 지방 불균형을 해소하고 청년일자리를 창출하는 등 MMOVE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고 있는 ‘허들링’과 ‘도전’의 의미를 살려 다양한 종목에 걸쳐 점차 확장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필드홀딩스 엄기석 대표는 “오늘 MMOVE Tennis 천안점 오픈은 프랜차이즈 사업의 시작이라는 의미보다, 필드홀딩스가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역사적 첫 걸음을 내딛은 날이다”라며, “스포츠를 매개체로 긍정적이고 선한 영향력을 폭발적으로 전파할 수 있는 힘 있는 종합 스포테인먼트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