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의 비건 뷰티 브랜드 체이싱래빗(CHASIN’ RABBITS)는 ‘피스러브그루브 퍼퓸 핸드’가 신년을 맞아 인기 캐릭터 작가 ‘누누씨’와 콜라보 한 코튼향 핸드크림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관계자는 "체이싱래빗 피스러브그루브 퍼퓸핸드 3종은 지난 해 출시 후 올리브영 전점에 입점했다."라며 "2024년 새해에는 인기 캐릭터 작가 ‘누누씨’와 콜라보한 코튼향, 일명 ‘성공의 핸드크림’을 출시하며 모든 행운을 끌어 모아 성공을 획득한다는 스토리를 전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누누씨’와 콜라보 한 ‘피스러브그루브 퍼퓸핸드 코튼’은 티트리잎수가 다량 함유되었고, 전문 조향사가 만든 체이싱래빗만의 시그니처 향으로 한국 비건인증원 공식 인증을 완료한 제품이다. 깨끗한 코튼 플로럴과 보송보송한 화이트 머스크향이 어우러진 향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이번 콜라보 제품은 15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설 선물 기획전’, ‘이야기가 있는 선물’ 등에서 단독 세트 구성을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체이싱래빗 마케팅 담당자는 “신년을 맞이해 깨끗하고 보송보송한 코튼향을 선택했다”며 "한편, 체이싱래빗과 콜라보를 진행한 인기 캐릭터 작가 누누씨는 그림판으로 그린 3D 캐릭터와 굴림체로 쓴 재치 넘치는 멘트로 강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한 바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