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파크론이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층간소음매트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브랜드별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기초자료 조사를 바탕으로 후보를 확정하고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평가·심의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파크론은 1993년 이래로 지금까지 매트 업계를 선두해온 브랜드로 고객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아이뿐 아니라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매트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연구 및 개발해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파크론 PVC 롤매트는 1.7cm 두께로도 층간소음 63% 감소와 낙하물 충격 강도 테스트에도 약 86% 감소된 수치를 보여준다. 또한 독일산 최상급의 원료와 논프탈레이트 가소제를 사용해 안전하며 2회 숙성을 통해 화학적인 냄새를 줄였다”고 말했다.

또한 “파크론이 만든 층간소음 시공매트 제로블럭도 마찬가지로 층간소음 및 충격완화에 효과를 보여주었다”고 덧붙였다.

파크론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는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고객 만족과 가치를 가장 먼저 생각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