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 항공이 주간 항공권 프로모션을 다음 달 10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비즈니스 탑승 승객은 국제선 항공권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며 “매주 수, 목, 금요일 진행되는 주간 프로모션을 통해 전 노선의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탑승 기간은 2024년 12월 31일(공휴일 및 성수기 제외)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2월 10일까지 연장 진행된다.”고 전했다.

아울러 “1월 16일까지 비엣젯 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비엣젯 항공의 비즈니스 및 스카이보스 클래스 항공권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SBBUIN’ 코드 입력 시 인도-베트남 직항 항공권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다른 국제선 항공권의 경우 ‘SBULL’ 코드를 입력해 10% 할인된 가격에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2024년 6월 30일까지이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비엣젯 항공은 설 연휴 기간의 높은 여행 수요를 맞추기 위해 최근 103대의 항공기에 4대의 임대 항공기를 추가했다. 또한 공항 서비스 이용의 혼잡도를 개선하기 위해 성수기 동안 일부 공항에 체크인 키오스크를 추가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