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정화청소기 브랜드 ‘델핀’이 자사의 공기청소청소기가 국제공기질연구기관인 에어미드(Airmid)로부터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델핀코리아 관계자는 “에어미드는 공기질 관리 및 개선을 위한 국제공기질연구기관으로, 델핀은 에어미드의 공기청정 성능 테스트를 통과하여 ‘에어미드 인증’을 획득했다. 이는 델핀이 공기 중의 유해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성능을 갖추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델핀은 알러질환의 원인이 되는 침대, 이불에 서식하는 진드기제거를 위한 제품으로, 델핀은 공기청정 모드에서 작동 후 60분 이내에 공기 중 표피 포도구균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델핀은 청소할 때 먼지가 새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이번 인증을 통해 델핀의 공기청정 성능을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보다 건강하고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델핀코리아는 현재 친환경 공기정화청소기를 활용한 ‘델핀홈케어’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회 무료 체험은 매트리스, 이불, 베개뿐 아니라 집안 공기 상태 측정, 먼지농도진단, 공기정화 및 아로마테라피 제공까지 포함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