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웨딩에서 오는 2024년 1월 20일 토요일부터 21일 일요일 주말동안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관계자는 "많은 인파가 모이는 현장인 만큼 안전과 접근성을 갖춰 엑스코 인터불고 호텔에서 진행되며 주차공간 또한 넓게 마련했다."라며 "이번 박람회는 2일간 진행되며 다양한 혜택과 패키지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디렉팅받을 수 있다. 또 웨딩 플래너와 웨딩 샵도 대거 참여해 예비부부 니즈에 맞춰 다양하게 컨설팅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현장에선 단독홀부터 가성비를 갖춘 야외, 소규모 홀, 인기 웨딩홀을 살펴볼 수 있으며 원하는 예식일, 시간에 맞춰 실시간으로 전체 홀을 비교해 볼 수 있다. 현재 2024년 잔여홀에 대해서도 공개됐다."라며 "스드메의 경우 계약시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패키지 항목들도 소개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2024 트렌드를 담아 인기있는 허니문 여행지도 선보일 예정이다. 추가로 여행지마다 필요한 상품들도 살펴볼 수 있다."라며 "신랑을 위한 웨촬 턱시도 대여, 정장벨트, 넥타이 등 슈트에 대한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며 예비부부라면 추가적으로 알아봐야 할 혼주한복, 웨딩링, 예물에 대한 정보도 한 자리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외에도 가전, 가구 인테리어에 대한 진짜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신혼집에 맞춰 견적, 실측도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이번엔 체험형 웨딩박람회로 개최하게 되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