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강문화산업대학교(총장 최성신, 이하 청강대) 게임콘텐츠스쿨이 에픽게임즈 코리아와 함께 우수한 게임 개발 인력의 조기 발굴과 건전한 게임문화 확산을 위한 '에픽게임즈 코리아와 함께 하는 2024 청강게임 언리얼첫걸음캠프’를 연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캠프에서는 예비 고3학생을 대상으로 게임 개발의 기본적인 개요와 언리얼 엔진을 소개하는 시간과 언리얼 엔진을 활용한 간단한 실습을 통해 다양한 게임 제작 기법을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으며, 게임콘텐츠스쿨의 게임 교육 현장을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게임 개발 전공을 앞서 경험한 선배들과 교수들과의 소통의 시간도 마련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행사는 오는 1월 17일(수)부터 1월 18일(목) 양 이틀 간, 경기도 이천시에 소재한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캠퍼스에서 개최되며, 참가 신청은 1월 11일까지 온오프믹스 신청 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며 “참가 자격으로는 고등학교 2학년 이하 재학생, 그리고 고등학교 동등학력 취득자(고등 졸업학력 검정고시 포함) 모두 지원 가능하며, 지원자 중 30명을 선발하여 개별적으로 통보 예정이다. 또한 모든 참가비는 무료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청강대 게임콘텐츠스쿨 원장 염동현 교수는 "청강대 게임콘텐츠스쿨과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미래의 게임 개발자들을 만난다는 설레임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며 "올해 처음 시작하는 언리얼첫걸음캠프가 앞으로 미래 게임 개발자들에게 게임 산업에 대한 커다란 비전을 심어주는 대표적인 행사로 자리매김 하리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끝으로 “청강대 게임콘텐츠스쿨은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게임QA&비즈니스로 세분화된 전공 교육과정을 통해 게임 콘텐츠 개발 및 운영 인력을 전문적으로 양성하여 산업계에 배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