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솔루션 업체 뷰소닉(ViewSonic Corp.)이 새해를 맞이해 미니빔 제품 구매 후 구매 사이트에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 전원에게 새로 출시된 뷰소닉의 무선 동글 플러그앤캐스트(WPD-700)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플러그앤캐스트는 최대 30m의 전송 거리와 정품 1.4 HDCP 지원으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등 원하는 콘텐츠를 간편하게 감상할 수 있는 무선 동글이다.”라며 “이벤트 진행중인 미니빔 모델은 뷰소닉 M1 Pro / M2e / 플렉스빔 / M1+G2 이다. 미니빔 구매 리뷰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해당 제품을 구매 후 구매한 사이트에 글자 수 30자 이상, 사진 3장 이상의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참여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M1 Pro는 내장배터리 탑재로 별도의 전원 장치가 필요하지 않은 휴대용 미니 빔프로젝터이다. 세미 단초점 렌즈 탑재로 2.5m의 투사 거리에서 100인치의 초대형 화면을 감상할 수 있으며 시네마 슈퍼 컬러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하만카돈이 설계한 듀얼 큐브 풀레인지(6W)를 탑재했다.”고 말했다.

또 “플렉스빔(M1 miniPlus)은 Wi-Fi 5G와 블루투스 4.2를 지원하는 미니빔프로젝터이다. 가로X세로 10cm의 사이즈와 30,000 시간의 램프 수명으로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각도로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스탠드와 오토 수직 키스톤 보정으로 야외에서도 쓰기 적합하다.”고 전했다.

뷰소닉 코리아 담당자는 “휴대폰, 노트북, 태블릿 등 다양한 전자기기에 무선으로 연결이 가능한 뷰소닉의 무선 동글, 플러그앤캐스트를 미니빔 구매 고객에게 증정하는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긴 연결선 없이 편리하고 간편하게 미니빔을 연결해 화면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