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한 ‘올 겨울 꼭 너와’의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4일 밝혔다.

관계자는 "12월 15일부터 약 2주간 진행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따뜻하고 소중한 순간을 위한 ‘올 겨울 꼭 너와’캠페인의 무드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르꼬끄의 캐릭터인 ‘르꼬’, ‘꼬끄’와 함께 하는 포토존, 다운 컬렉션을 입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존을 비롯해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12월 19일에는 르꼬끄의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신예은, 배인혁과 함께 하는 ‘팬 밋업’ 행사를 진행해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사전 신청을 통해 초대된 팬 15명이 참석했으며 두 모델과 함께 사진을 찍고, 이야기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신예은과 배인혁은 팝업스토어 곳곳을 둘러보며 다운 컬렉션을 입어 보고 이벤트에도 참여하며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현장에는 초대된 팬들 이외에도 두 모델과 르꼬끄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이 방문해 모델들과 포토 부스 기념촬영을 통해 ‘올 겨울 꼭 너와’ 캠페인을 마무리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아울러 "한편, 르꼬끄는 신예은, 배인혁과 함께 2024년 신학기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THE NEW DAY’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르꼬끄가 새롭게 선보이는 AT 백팩과 함께 새로운 시작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담은 새로운 캠페인은 1월 둘쨰주 부터 르꼬끄 홈페이지와 SNS에서 만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