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국내외 ‘마음’ 취약계층을 위한 ‘굿케어 캠페인’ 업무협약을 진행한 사단법인 좋은변화(이사장 홍민기)와 ㈜라이프 글로벌(대표이사 강민정) 양 기관은 국내외 마음의 상처를 입은 사람들의 회복과 건강한 삶 영위를 위한 ‘마음튼튼’ 활동을 함께 전개하며 재능기부를 통한 선한 영향력 실천을 이어가고 있다고 4일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달 25일 성탄절을 맞아 강민정 대표이사가 단장으로 있는 ㈜라이프 글로벌 봉사단은 에너지 취약계층에 대한 연탄 기부를 통해 따뜻한 연말을 선물하였다. 그리고 그 온기가 채 식기도 전에 지역아동센터 소녀들을 위한 마음튼튼 활동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활동에는 크리에이터 ‘입짧은 햇님(김미경)’도 함께 참여하여 적극적으로 마음튼튼 활동에 동참하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라이프 글로벌 강민정 대표이사는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입짧은 햇님’과 함께 사춘기 소녀들과의 조심스러운 소통과 나눔을 통해 ‘감정보기’를 진행하였다."고 설명했다. 

강민정 대표이사는 “자신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지 않는 주변 환경속에서 점차 말하기를 꺼려하는 아동들이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돌아보는 마음튼튼 활동을 통해 조금씩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모습을 보며 진한 감동을 받았다” “오히려 순수한 아동들의 마음에 큰 감동을 받고 돌아간다” “마음튼튼 활동이 필요한 곳이면 찾아가 지속적으로 활동을 이어겠다고”고 소감을 밝혔다.

사단법인 좋은변화 홍민기 이사장은 “굿케어 캠페인은 주변 가까운 이웃의 마음 건강을 온전히 돌보고자 추진하는 캠페인이다”며 “㈜라이프 글로벌과 지속적인 협력사업을 통해 마음의 상처가 깊은 학대피해아동, 다문화가정, 양육한부모가정 등을 찾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굿케어 캠페인’에 동참해주셔서 매우 감사하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관계자는 이어 "한편, 좋은변화는 ‘좋은변화를 위한 바른나눔을 실천하는 NGO’ 비전을 바탕으로 다양한 지속가능한 봉사활동을 기업과 함께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으며, 그동안 중증장애인기관 및 한부모지원기관, 다문화지원기관등과 다양한 협력을 통해 국내 사회문제해결을 위한 활동을 진행하였으며, 비대면 봉사활동 KIT, 행복상자를 제작하여 다양한 취약계층에게 나눔을 전해왔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