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큐라덴코리아는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에서 진행한 크리스마스 행사에 구강건강용품을 협찬 후원했다고 3일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12월 20-22일 진행된 행사는 ‘몰래온 산타의 선물 대잔치’와 ‘건강을 생각하는 즐거운 체험놀이’ 등 환아와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되었다.”고 전했다.

큐라덴코리아 측은 “어린이병원의 크리스마스 행사에 큐라덴코리아가 함께 할 수 있어 뜻깊었다. 환자와 보호자 모두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데 힘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서울특별시 어린이 병원과 지속적인 우호관계로 환자와 보호자의 구강건강증진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관계자는 ”협찬 물품은 20-22일 열린 크리스마스 행사에 활용되었으며, 환아와 보호자분들에게 희망차고 건강한 크리스마스가 되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큐라덴 코리아는 지난 1954년 스위스에서 설립된 큐라덴본사의 한국지사다. 60년 이상 치아건강과 예방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전 세계에 공급하며 치과의사와 치과위생사 등 전문가들의 예방교육과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은 1948년 보건병원으로 시작하여 2008년 서초구 내곡동 현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전문 치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