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목표로 운동을 계획한 사람들이 많다. 운동을 계획하는 많은 이들이 꼽는 종목 중 하나인 필라테스.. 이와 관련하여 오운필라테스스튜디오의 조유진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Q. 오운필라테스스튜디오의 설립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회원님들과 함께 운동으로 얻는 활기찬 에너지와 서로 소통하며 얻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너무 좋아서 이 일을 계속하고 있으며, 회원님들과 더 오래 보기 위해 제 센터를 창업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센터에 오시는 모든 분들이 육체적인 건강뿐만 아니라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도 함께 얻어 가시면 좋겠습니다.

조유진 대표©
조유진 대표©

Q. 오운필라테스스튜디오의 주요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그룹 레슨과 개인 레슨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오운필라테스스튜디오는 교육청의 공식적인 인가를 받은 정식 교육 기관으로 회원님들께 수업뿐 아니라 건강, 생활 습관과 관련된 유용한 지식이나 정보를 제공해 드리고 있다. 또한 모든 시간대에 혼성 수업이 있기 때문에 남성분들도 필라테스 수업 참여가 가능하며 토, 일 주말에도 수업이 진행되어 평일에 바쁘신 직장인분들도 자유롭게 운동이 가능합니다.

회원님들을 위해 무료로 대여 가능한 운동복들을 항상 세탁하여 구비해 놓고 있으며, 그룹 레슨과 개인 레슨 모두 프라이빗한 룸에서 수업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국제 자격증 보유, 임산부, 재활 전문 강사진들로만 이루어져 있어 더욱 전문적인 수업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 운영하는 데 있어 대표자로서,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자유롭게 말씀해 주십시오.

A. 회원님들 중 저희 센터에서 처음 필라테스를 접해 보시고 필라테스에 푹 빠져 자격증을 따고 강사님까지 되신 분들이 몇 분 계신데요. 그분들이 이 분야에 완전히 자리 잡고 열심히 수업하고 계시는 모습을 볼 때 가장 뿌듯합니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감사하게도 멀리서 와주시는 회원님들이 계신데 다른 지역에도 2호점을 내달라고 말씀을 많이 하셔서 가능하다면 더 많은 회원님들께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지점을 늘리는 게 목표입니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저는 지금껏 계속 제가 하고 싶은 일을 해왔고 그 일에 제 모든 열정을 쏟아붓다 보니 감사하게도 26살의 나이에 필라테스 센터를 운영하며 회원님들께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항상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돈을 좇기보다는 자신이 좋아하고 열정을 쏟을 수 있는 일을 하다 보면 돈과 행복이 자연스레 따라온다 생각합니다. 그래서 혹시 이에 관해 고민 중이신 분들이 계신다면 본인이 정말 하고 싶은 일을 하시면 좋겠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