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라노 송정아가 12월 28일 개최된 ‘2023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에서 ‘클래식 대중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고객을 감동시키고 경영 혁신을 보인 인물‧기업‧기관‧브랜드를 발굴,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서울시 서초구, 경상북도 문경시, 전라남도 함평군,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사)대한민국병역명문가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주식회사 문창, 주식회사 일화, 뷰티오션의원, 기옥란 서양화가 등 총 45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관계자는 "소프라노 송정아는 이탈리아 F.Torrefranca 국립음악원 성악과를 졸업하고, A.I.D.M. 국제 음악 아카데미아 가곡과 졸업, Salensiana (살렌시아나) 대학교 오페라연기전공 및 뮤지컬전공 졸업에 더해 이탈리아 Pescara 고등음악원 오페라과를 만점으로 졸업한 성악가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소프라노 송정아는 안양 오페라단의 단장이기도 하며, 안양오페라단은 1998년 창단한 이래 ‘감동이 있는 공연’을 모토로 해 시민 참여 음악회와 지역공헌 음악회, 찾아가는 청소년 음악회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곳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