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전문 청각재활센터인 유앤아이히어링 일산본점은 2023년 한 해 동안 총 4200만원 상당의 보청기 12개를 기증하여 많은 이들에게 새로운 삶을 선물했다고 28일 밝혔다. 

관계자는 "보청기를 지원받은 곳은 ‘고양시향동종합복지관’,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 ‘고양시동구보건소’,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 등 총6개의 업체이다. 보청기 수여자들은 감사하게 생각한다”라는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고 설명했다. 

유앤아이히어링 손상욱 대표원장은 “청각사라는 직업에 대한 오랜 소명과 노하우를 통해 난청이라는 이유로 세상과 단절되고 고립되어가는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며 보청기 지원으로 미흡하게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재능기부와 꾸준한 나눔으로 이웃의 손을 잡고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착한기업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손상욱 원장은 세계적인 보청기 제조사의 한국본사에서 14년간 근무해 온 이력이 있는 청각사로 보청기 제조, 수리뿐만 아니라 보청기 교육, 기술영업 등 다양한 청각산업분야에서 오랜 임상경력을 쌓아온 공인된 전문가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19년, 하이엔드 보청기브랜드인 와이덱스의 덴마크 본사에 초청되어 WIDEX A/S 덴마크 본사회장표창 - [최고 전문가 상]을 수여받기도 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유앤아이히어링은 전문성과 투명한 경영으로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