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EX(에이치덱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HDEX 만의 이색적인 ‘머슬 산타 이벤트’를 지난 23~24일 이틀간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23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24일 잠실 롯데월드몰에 HDEX의 엠버서더로 활동 중인 프로 보디빌더 김성환 선수와 유튜버 김계란이 머슬 산타로 등장했다. 이처럼 HDEX 브랜드에 걸 맞는 피지컬을 갖춘 머슬 산타들이 나타나 커플, 가족, 친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러 온 방문객들을 위해 선물을 나눠주는 이벤트로, 겨울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는 양말, 레드 볼캡, 패딩 등을 무료로 선물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선물 증정 이외에도, 이번 오프라인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는 김성환 선수와 김계란을 만나기 위해 이벤트 시작 전부터 팬들이 찾아와 머슬 산타와의 포토타임 및 미니 팬미팅을 진행해 즐거운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는 HDEX를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이 2023년의 마지막 달을 특별한 추억으로 마무리 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앞으로도 HDEX 엠버서더분들과 팬 분들이 즐거워하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소통의 장들을 마련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