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이 23 WINTER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23 WINTER 시즌 타이틀 ‘STANDOIL SOCIAL CLUB [S.S.C]’을 바탕으로 공간을 해석했다. STANDOIL SOCIAL CLUB은 스탠드오일을 사랑하는 클럽원들의 모임을 의미하며, 스토어 공간은 이들을 위한 클럽 하우스로 재단장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스토어 1층 내부는 마치 스탠드오일 소셜 클럽의 일원으로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 공간으로 구성했다. 입구 정면을 기준으로 디너 테이블을 배치하여 파티의 한 장면이 그려지는 듯한 현장감 있게 연출했다. 다른 한편에는 파티 중 매무새를 다듬을 수 있는 메이크업룸을 재현해 프라이빗한 포토존을 마련했으며, 또 다른 공간에는 스탠드오일 23 WINTER 시즌 영상 시청 공간을 두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멤버스 카드 발급 부스도 있다. 원하는 이름과 사진을 넣어 간단한 절차를 통해 스탠드오일 소셜 클럽 멤버스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멤버스 카드는 가방에 연출 가능한 키링 형태로 제작되며, 발급받은 카드를 SNS에 인증 시 특별한 베네핏이 제공될 예정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스토어 2층 공간에는 지난 12월 13일과 20일에 발매된 23 WINTER 신제품과 스탠드오일 베스트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기간 한정으로 1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스탠드오일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12월 21일 오픈을 시작으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더 자세한 소식은 스탠드오일 인스타그램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