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이 치킨과 곁들이기 좋은 사이드 신메뉴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는 유미네 떡볶이 2종(오리지널/우삼겹)과 ‘블랙치즈스틱’, ‘코울슬로’로 고객의 다양한 취식 경험 확대를 위해 카테고리를 다각화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유미네 떡볶이’는 푸라닭 치킨 운영사인 (주)아이더스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간편식 떡볶이 브랜드로 2023년 ITI 국제식음료품평회(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에서 2Star 인증을 획득하며 맛과 품질을 검증받았다. 이번 푸라닭 치킨과의 브랜드 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오리지널'과 '우삼겹' 두 가지 맛의 떡볶이를 처음 선보인다."라며 "‘블랙치즈스틱’은100%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했다. 특히 푸라닭 치킨의 인기 사이드 메뉴인 ‘블랙치즈볼’에 이어 ‘블랙치즈스틱’에도 흑미를 사용하여 푸라닭만의 블랙 사이드 메뉴 라인업을 확장했다. 또한, 양배추, 당근, 양파, 스위트콘 등 신선한 채소를 홀그레인 마요 소스에 버무려 만든 ‘코울슬로’는 아삭하고 새콤달콤한 식감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에 출시한 4종 모두 치킨과 함께 즐기기에 각기 다른 매력을 갖고 있으니 연말 시즌 더욱 다채롭게 치킨을 즐겨보셨으면 좋겠다. 특히 유미네 떡볶이는 공신력 있는 국제식음료 품평회(International Taste Institute) 2Star가 보장하는 맛과 품질의 간편식 떡볶이 제품이니 이번 기회에 치킨과 함께 꼭 드셔보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푸라닭 치킨은 이번 사이드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사이드 신메뉴의 빈칸 퀴즈를 풀고 댓글로 기대평을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정답자 중 총 30명을 추첨하여 [순살 고추마요 + 유미네 떡볶이(오리지널) + 콜라 1.25L]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사이드 신메뉴 및 SNS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푸라닭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