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시스템,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분야 장관표창’ 수상현장
플라시스템,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분야 장관표창’ 수상현장

플라시스템이 부산중기청 ‘23년 연말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12월 19일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대강당에서 지역 경제 활성화와 중소기업 혁신 등에 기여한 유공자를 포장하는 ‘23년 연말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식’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번 포상식에서는 우수중소기업인, 중소기업지원기관, 중소기업 수출활성화 등의 부문에서 중기부장관 표창 16점과 중소기업 유공분야에서 지방청장표창 5점 등 총 21점을 수여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 행사에서 ㈜플라시스템은 전국플라워센터라는 플랫폼서비스를 기반으로 기존의 화훼산업에 플라워IT기술을 접목하여 전국 1,500여 화훼농가를 연결하는 다양한 플라워플랫폼 서비스를 구축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분야 장관표창’을 수상했다.”라고 전했다.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분야 장관표창’을 수상한 플라시스템 김태진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서 그동안 화훼산업을 IT기반의 디지털플랫폼으로 전환시키기 위해 노련한 공로가 인정받은 것 같아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전국의 화훼농가와 같이 상생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화훼산업을 혁신시켜 나가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플라시스템은 꽃배달 브랜드 ‘꽃파는총각’과 다양한 B2C, B2B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모바일 부고장, 청첩장, 명함 등 여러 플랫폼 업체와의 B2B 협업을 통해 간편 주문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ESG경영을 위해 다양한 기부 및 봉사활동에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