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 브랜드 (주)오트리푸드빌리지가 푸룬 소포장 신제품 ‘오트리 더 신선한 푸룬 건자두’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1봉당 20g씩 총 20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오트리 더 신선한 푸룬 건자두’는 그동안 대포장 또는 주스 등으로만 섭취가 가능했던 서양자두 또는 건자두로 알려진 푸룬(Prune)을 먹기 편하도록 씨까지 제거해 가공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푸룬으로 유명한 미국 썬스윗의 푸룬을 원재료로 사용했으며, 색소나 향료를 넣지 않고 제조됐다. 썬스윗은 전 세계 푸룬 시장의 약 67% 이상을 차지하는 푸룬 공급사이며, 최근 재배지를 칠레까지 확장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썬스윗의 푸룬은 (주)오트리푸드빌리지의 계열사인 과일전문 수입업체 (주)오트리푸드에서 직수입을 하며 중간 유통과정이 생략됐다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주식회사 오트리푸드빌리지 한대현 대표이사는 “2023년 연말과 성탄절을 맞아 가정 내에서의 홈파티나 모임 시에, 샐러드 등에 토핑해 섭취하면 훌륭한 간식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두유 및 단백질바 등 다양하고 건강한 간식품목을 늘려가고 있는 (주)오트리푸드빌리지는 본격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건강 간식을 더욱 다채롭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