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이십일(대표 김영곤)은 베이비샤크뮤직, 키즈유튜브 채널인 ‘니니키즈’, 가수 노라조의 콜라보 크리스마스 음원 ‘해피와메리와크리스와마스’를 19일에 발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피와메리와크리스와마스'는 니니키즈와 가수 노라조가 야심차게 발표하는 신곡으로 크리스마스에 대중에게 행복과 즐거움을 전하고자 제작된 댄스곡이다. 이번 앨범 해피와메리와크리스와마스는 ㈜북이십일 출판그룹과 ㈜베이비샤크뮤직스튜디오누보(이하 베이비샤크뮤직)가 처음으로 손을 잡고 도전하는 콜라보 음원이며, 북이십일 영상사업팀에서 뮤직비디오 총 연출과 기획 및 제작, 베이비샤크뮤직이 작곡 및 작사를 작업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노라조 특유의 개성있는 목소리와 컨셉이 신곡 해피와메리와크리스와마스를 더 잘 살려주었다. 니니키즈X노라조X베이비샤크뮤직의 ‘해피와메리와크리스와마스’가 크리스마스 캐롤 음원계의 새로운 돌풍을 몰고 오리라 예상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노라조는 예능, 가수, 유튜브 등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사이다’와 ‘카레’, ‘형’ 등 히트곡들을 탄생시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유튜브 채널 ‘니니키즈’는 채널 개설 1년 6개월만에 60만 구독자를 돌파했고, 현재 72만 구독자를 보유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