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의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Dr.Ray)가 2023년 대한민국 반려동물 문화대상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수상을 기념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12월 15일부터 1월 2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영양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영양제만 행사에 적용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15만원 이상 구매시 오메가3 하프 증정, 20만원 이상 구매시 마그네타 미니 하프 증정, 30만원 이상 구매시 오메가3 하프와 마그네타 미니 하프 증정, 50만원 이상 구매시 오메가3 본품과 마그네타 미니 본품 증정, 100만원 이상 구매시 오메가3 본품 2개와 마그네타 미니 본품, 카놉틱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라고 설명했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관계자는 “5년간 반려동물 문화 및 인식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반려동물의 건강, 보호자의 행복, 유기동물들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지속해온 결과 대상 수상하게 됐다”고 수상 배경을 밝혔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허지윤 부사장은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 및 지원 뿐만 아니라 향후 반려동물 시장 자체의 발전 및 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며, 이러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해올 수 있게 뒷받침해준 원동력은 우리 제품을 구매해 주시는 보호자분들 덕분이라고 생각하여 감사의 의미로 보답하기 위한 행사를 진행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