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컴퍼니(대표 김한나)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이 2023년을 마무리하면서 ‘그립 감사제’와 ‘그립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그립 감사제는 2023년 동안 인기 많았던 상품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올해 마지막 할인 행사다. 그립 앱에서 18일부터 22일까지 풍성한 할인과 경품 행사를 실시한다."라며 "▲해태, 빙그레, 덴티스테, 동원 등 인기 상품을 하루 2번 선착순 할인 판매하는 ‘선착순 감사 특가’ ▲그립에서 가장 잘 팔린 상품 100종을 최대 89% 할인하는 ‘베스트 100’ 등의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22일 낮 12시 30분에는 그립 플레이 채널의 라이브 방송에서 ‘트레저박스’ 이벤트를 연다. 방송을 시청하며 숫자 4개를 맞히는 고객 1명에게 1천만원의 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동시에 소상공인 판매자를 위한 행사 ‘그립 어워즈 2023’도 진행한다. 먼저, 올해 그립에서 활발하게 라이브 방송을 했던 ‘올해의 그리퍼(판매자) TOP 50’을 18일부터 그립 앱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올해의 그리퍼에 선정된 소상공인 판매자들에게는 그립에서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라며 "27일에는 서울 서초구 세빛둥둥섬에서 올해의 그리퍼 50인을 포함해 판매자들 100여명이 참여하는 ‘그립 어워즈 2023, 셀러브리티 나이트(SELLERBRITY NIGHT)’ 시상식을 개최한다. 시상식에서는 올해의 그리퍼 중 상위 1~5위를 공개하며, 신인, 최고 평점, 최다 방송 등 올해를 빛낸 판매자에 대한 특별 시상도 진행한다. 해당 시상식은 그립 앱 내 ‘그립 오리지널’ 채널에서 27일 오후 6시부터 생중계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밖에도 그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인기 그리퍼 투표를 실시해 ‘SNS 인기상’도 뽑는다. 인기상에 선정된 판매자에게는 그립 할인 쿠폰과 SNS 홍보 콘텐츠를 지원하고, 투표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한다."고 강조했다. 

그립컴퍼니 김한나 대표는 “2023년을 마무리 하면서 그립을 찾아주고 이용해준 고객과 판매자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감사제와 시상식을 준비하게 됐다”며 “행사 기간 동안 매일 할인 혜택과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