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썬캠퍼스가 지난 15일 4차산업혁명 기술분야를 전문적으로 배우고 경험할 수 있는 교육플랫폼 투썬에듀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투썬에듀는 국비지원 교육을 수행하는 교육플랫폼으로 4차산업분야 우수한 강사진과 함께 차별화된 온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며, 현재 오프라인 교육은 투썬캠퍼스 분당센터에서 담당하고 있다."라며 "투썬캠퍼스 분당센터는 성남에 위치한 고용노동부 국비교육기관으로서 신산업 분야의 교육을 수행하고 있으며, 지난 11월에는 고용노동부, 직업능력심사평가원 주관의 ‘직업능력개발 훈련기관 인증평가’에서 5년 인증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투썬캠퍼스는 2015년에 설립하여 ICT, 바이오, 콘텐츠 부문의 스타트업을 육성하고, 대학생들의 창업 역량 향상을 위한 창업 교육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2019년 부터 중소벤처기업부에 액셀러레이터로 등록하여 다양한 창업지원사업 수행과 함께 본격적으로 우수 스타트업을 육성해 오고 있다."고 말했다. 

투썬캠퍼스의 김종화 대표는 “투썬캠퍼스의 미션은 청년들의 진로, 창업, 직업 역량 향상을 통하여 사회에 기여하는 것이다. 지금까지 투썬캠퍼스는 청년들의 창업을 지원하고 육성하는 일에 집중해 왔다. 그런데 올해부터는 청년들의 진로, 직업 역량 향상에도 눈을 돌려 AI 활용에 관한 커뮤니티와 교육을 담당하는 AI 활용전문 플랫폼인 ‘투썬AI스쿨’을 시작으로, 4차산업혁명 기술교육을 담당하는 오프라인 교육기관인 ‘투썬캠퍼스 분당센터’를 운영하고, 금년 연말을 깃점으로 온라인 4차산업 교육을 담당하는 ‘투썬에듀’를 런칭하게 되었다.” 라고 전했다.

이어 “그 동안 청년들의 창업 역량 향상에 집중하였던 것처럼, 청년들의 진로, 취업 분야에서도 온라인, 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 커뮤니티, 세미나 등 다양한 경험을 통하여 우리 청년들이 어떻게 하면 올바르게 본인의 진로를 개척하고 직업을 탐구할 수 있을 지에 대해서도 집중할 것이다."라며 "현재 투썬캠퍼스 투썬에듀는 신규 오픈과 함께 투썬캠퍼스와 함께 할 역량있고 우수한 강사진을 모집하고 있다. 투썬캠퍼스와 함께 하고자 하는 강사분들은 투썬에듀 홈페이지의 상담센터 메뉴를 통해 직접 강사 신청을 의뢰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