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이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과 ‘2023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수상한 광고 캠페인은 2023 추석에 온에어된 TV광고 ‘엄마 아빠의 갓생’과 정관장 활기력의 ‘파이팅해야지’ 캠페인으로 ‘엄마 아빠의 갓생’은 ‘TV영상부문’ 금상을, 활기력 ‘파이팅해야지’ 캠페인은 ‘SNS마케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2023년 추석 기간에 송출된 TV광고 ‘엄마 아빠의 갓생’ 편은 주 6일 근무에 쉬는 날에도 가족과 함께하고 스마트폰도 없던 시절 온몸으로 놀아 주던 부모님의 사랑을 재조명하며 ‘진짜 갓생을 살아온 엄마, 아빠에게 힘이 되는 정관장을 선물하세요’라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담아내 지난 5일 서울 더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2023 대한민국 광고대상 시상식에서 TV영상부문 금상으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정관장 브랜드 활기력 캠페인은 ‘파이팅해야지’라는 컨셉에 맞춘 인플루언서 콘텐츠 제작, 대학교 축제 행사 부스 운영, 반얀트리 풀파티 행사 운영 등의 온오프라인을 넘어 다양한 채널을 통해 MZ타깃에게 체계적인 IMC를 진행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온라인 상에서는 2030타깃 대상 브랜디드 유튜브 콘텐츠 발행으로 캠페인 토탈 1,000만 조회수를 돌파했으며, 오프라인에서 진행된 축제 및 행사 참여자는 10,000명 이상이었다. 그리고 14일 삼정호텔에서 열린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최하는 ‘2023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 시상식’에서 SNS마케팅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끝으로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며, 올해 2,600여편의 작품들이 출품되었다.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이며,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광고산업의 지속적인 혁신 성장과 디지털 광고업계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