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16일(토), 1월 27일(토)에 재경관리사, 회계관리 1급, 회계관리 2급 시험이 치러질 예정이다. 이에 해커스 챔프스터디의 금융 자격증 브랜드 해커스금융이 ‘재경관리사 수강료 500% 환급반’과 ‘재경관리사 합격패스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재경관리사 수강료 500% 환급반’은 재경관리사 합격 시 수강료 최대 500% 환급*을 제공하며, 재경관리사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미션 달성 시, 제세공과금 및 교재비 제외) 해커스금융의 재경관리사 모든 교수진은 현직 회계사, 세무사로 구성되어 있다”고 말했다.

또한 “불합격 시에도 다음 시험까지 무료로 수강 연장*을 제공(*불합격 인증 시)하고, 최신 4개년도 기출 해설강의도 무료로 제공*한다. (*2022 기출 해설강의는 기출 문제집 구매 시 제공) 더불어, 회계 초보를 위한 ‘회계·세무 가이드북(*PDF)’, ‘기초회계원리(*PDF)’를 제공하고, 회계사와 세무사 입문강의 수강권 및 최신 기출 경향을 반영한 온라인 적중 모의고사도 무료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재경관리사 합격패스반’은 최대 3회차 시험에 응시할 수 있도록 3개월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며, ▲최신 4개년도 기출 해설강의(*2022 기출 해설강의는 기출 문제집 구매 시 제공) ▲’회계·세무 가이드북(*PDF)’, ‘기초회계원리(*PDF)’ ▲회계사/세무사 입문강의 수강권 ▲온라인 적중모의고사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해커스금융은 재경관리사, 회계관리 시험을 본 수험생들을 위해 정답확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시험 직후 재경관리사 가답안 및 회계관리 가채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문자 알리미 신청을 통해 이벤트 오픈 즉시 알람을 받을 수 있고, 기출+연습문제 해설특강, 회계자격증 10만 원 쿠폰팩, 온라인 모의고사 등 시험 준비에 필요한 특강들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금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금융은 전산세무회계, AT 자격시험(FAT 1급, FAT 2급, TAT 2급), 신용분석사 등 다양한 금융 자격증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