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문구 업체 스테들러코리아가 12월 13일부터 20일까지 8일간 2차로 ‘감사그라피 엽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8회째를 맞는 스테들러코리아의 ‘감사그라피 엽서 증정 이벤트’의 주요 테마는 훈훈한 연말에 꼭 맞는 ‘하트레터 어워즈’다. 가족, 친구, 연인, 선생님, 지인 등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고마운 분들에게 진심 어린 메시지를 남기면, 섬세하고 아름다운 캘리그라피 엽서를 받아 선물할 수 있고,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제8회 감사그라피 1차 이벤트로 진행되었던 당첨 사연들의 캘리그라피 상장이 만들어지는 과정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테들러코리아가 후원하는 문예진 작가가 참여해 스테들러 실링을 활용한 섬세한 캘리그라피 작업 과정이 담겨있다."라며 "이벤트 참여 방법은 캘리그라피 상장 제작 영상을 확인한 후, 스테들러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하트레터에 담아 전하고 싶은 소중한 한 마디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22일 금요일이며,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캘리그라피 엽서 3종과 피그먼트 아트펜 레터링세트를 경품으로 함께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 경품으로 준비한 스테들러 피그먼트 아트펜 레터링 세트는 피그먼트 브러쉬 3종과 피그먼트 소프트 브러쉬, 피그먼트 펜, 연필, 지우개, 연필깎이로 구성돼 캘리그라피부터 일러스트, 드로잉 등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다양한 표면에서도 빠르게 건조되는 스테들러 멀티 잉크를 사용했으며 내광성, 속건성, 내수성이 강해 활용도 또한 높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고마운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싶은 12월을 맞아,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는 물론 푸짐한 선물까지 함께 증정하는 감사그라피 2차 이벤트를 정성껏 준비했다.”고 말하며 “스테들러는 앞으로도 일상 가까이에서 예술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치며 소비자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한국 문화 예술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