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의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Hoiana Resort & Golf)가 ‘크리스마스의 기적’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12월 1일부터 2월 15일까지 ‘크리스마스의 기적(Seasonal Wonders)’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크리스마스부터 1월 1일, 설날까지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하여 전개된다. 특히 이번 시즌을 위해 준비된 메르세데스-벤츠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다양한 유형의 호이아나 호텔 4곳에서 선보이는 연말연시 패키지는 웰컴 드링크, 조식 뷔페, F&B 크레딧 등 선물이 포함된 ‘연말연시 스테이 & 다인 패키지’를 선보인다”며 “패키지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경우, 무료 취소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는 리조트를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 ‘연말연시 웰컴 기프트 팩’을 제공하며, 웰컴 기프트 팩은 12월 15일부터 호이아나 프리미어 리워드 카운터에서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30년 경력의 독일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출신인 Brian Voigt 셰프가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에서 북유럽 스타일의 파인 다이닝을 선보인다”며 “12월 16일 하루만 제공되는 디너는 호이아나 호텔 & 스위트 16층 디 엣지에서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아시아 마켓 레스토랑 블렌드(Blend), 라운지 & 바 디 엣지(The Edge), 중식당 유에(Yue) 및 한식당 오발탄(Obaltan)에서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식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이 외에도 새해 전야에는 2024년 자정을 알리는 순간 50미터 높이에서 8분 동안 진행되는 불꽃놀이를 포함해 여러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키다리 삐에로, 마술사, 카니발 댄서, DJ 공연 및 불꽃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골든 아워 새해 전야 축하 행사’가 진행된다”고 말했다.

끝으로 “내년 2월 8일에는 10미터 높이의 메르세데스-벤츠 테마의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을 시작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테마의 애프터눈 티부터 칵테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며 “자세한 정보 및 예약는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