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코링코가 올리브영 어워즈 MD’S PICK 수상을 기념해, 12월 12일부터 17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202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한 해 동안 가장 사랑받은 ‘올리브영 어워즈 2023’ 수상 제품들을 공개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뷰티 축제이다. 코링코는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MD’S PICK 부문 수상을 하며, 올리브영 속눈썹 1위 브랜드가 되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코링코의 베스트셀러인 톡톡하라 속눈썹 라인은 출시 이후 누적 판매 수량 85만 개를 돌파했고, 에이블리와 지그재그 2023 뷰티 어워즈에서 속눈썹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전했다.

이어 “코링코가 준비한 올리브영 페스타 ‘톡톡하라 부스’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속눈썹을 진단해 보고 톡톡하라 라인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고 소개했다.

또한 “부스 입장 시 좌측 ‘속눈썹 진단 ZONE’에서 퍼스널 속눈썹 테스트를 통해 개인에게 맞는 속눈썹 모양을 찾아볼 수 있고, 우측 ‘톡톡하라 체험 ZONE’에서는 톡톡하라 아크릴 카드를 눈에 대어 보며 착용 모습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부스 정면에는 올리브영 어워즈 MD’S PICK 수상 제품인 ‘톡톡하라 필터 속눈썹’을 구경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다”고 말했다.

코링코는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2023 기간 동안 제품 체험 이벤트를 통해, 코링코 브랜드가 고객에게 더 가까워지는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일상에 특별함을 선물하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접점도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코링코는 올리브영 페스타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선물과 체험 기회도 마련했다. 퍼스널 속눈썹 테스트 진단 시, 올리브영 1위 속눈썹을 사용해 볼 수 있는 ‘톡톡하라 필터 속눈썹 스타터 키트’와 ‘춘식이의 톡톡하라 빠짝 뷰러’를 증정한다. 또한 퍼스널 속눈썹 진단지에 랜덤으로 들어있는 당첨 티켓을 통해 전문가에게 속눈썹 시연을 받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끝으로 “올리브영 어워즈 MD’S PICK ‘톡톡하라 필터 속눈썹 트위저 기획 세트’는 12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