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슬리밍고그룹 바른자세 기업부설연구소 조부건 책임연구원이 S&P 어린이집 학부모를 대상으로 바른자세의 중요성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슬리밍고그룹(대표 엄태호)은 국제바른자세습관지도사협회와 공동으로 지난 5일 제주 S&P 어린이집에서 ‘바른자세만들기문화캠페인’을 펼쳤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날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바른자세만들기문화캠페인’은 슬리밍고그룹 바른자세 기업부설연구소 조부건 책임연구원이 교육을 맡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교육에서는 어린이들의 나쁜 자세를 방치할 경우 키 성장 저해, 집중력 저하, 폐부전 등 심폐기능 약화에 미치는 영향을 짚어보고, 어린이의 바른 자세를 습관화하는 데 학부모의 인식이 중요함을 강조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바른자세가 아름답고, 건강한 몸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13년째 ‘바른자세만들기문화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슬리밍고그룹은 자세 건강 관리 기업으로, 사내 바른자세 기업부설연구소와 파트너십을 맺은 국제바른자세습관지도사협회와 함께 바른자세코디네이터 교육과 연계한 민간자격증 발급 및 전문 인력 양성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전국민의 바른 자세 만들기’를 목표로 체험형 공간 ‘슬리밍고’ 매장을 전국적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고객의 바른 자세 습관을 돕는 ‘슬리밍고’ 제품의 렌탈 서비스 및 판매도 진행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