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세인트마리여성병원이 인근 지역 임신부를 위해 태교콘서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는 12월 22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AK플라자 수원 6층 아트홀에서 ‘for D-line 태교콘서트’를 진행 한다. 임신 16주 이상 임신부를 대상으로, 본원을 이용하지 않는 타 원 산모와 타 지역 산모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본원 홈페이지에 게시된 행사 안내 QR코드에서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SMS 문자로 개별 발송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행사는 1부 ‘의료진과의 Q&A’, 2부 ‘토크콘서트’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세인트마리여성병원 장동규 원장이 출연 해, “임신과 출산,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주제로 입장객들의 현장 질문에 대한 응답을 준비했다. 이어 2부 순서에는 V.O.S의 리더이자 현재 6남매를 양육 중인 박지헌이 출연 해 임신부들과의 소통과 자신의 히트곡 등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본 행사는 현장 경품으로 1등 쿠쿠 에어쉐프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2등 에어보스 휴대용유모자, 3등 벤하임 젖병살균기 등의 풍성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라며 "행사가 종료된 후 2주 이내 후기 이벤트도 진행이 된다. 개인 SNS와 수원 지역의 임신출산육아 맘카페 등에 후기 스케치를 올린 대상자들 중 추첨을 통해 5성급 호텔 뷔페 2인 식사권, 페도라 신생아 카시트, 오케이베이비 오플라욕조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 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본 원을 믿고 선택해주신 산모님들을 위한 연말 축제”라며, “즐거운 임신과 행복한 육아 문화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문화활동을 펼칠 것”이라는 각오를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