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감성침구 브랜드 리얼리윤이 다가오는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 1전시장(3홀) 에서 열리는 드림베이비페어에 22년도에 이어 세번째 참여의사를 밝혔다.

관계자는 "베이비페어에는 다양한 육아템들이 즐비하는 가운데 지난 수년간 신생아 감성침구 분야는 육아맘들에게서 빼놓을수 없는 성지다."라며 "33회 드림베이비페어는 SNS샵 기획존의 부스를 별도로 설치했다."고 전했다. 

리얼리윤 관계자는 "다가올 2024년 시즌과 이번 겨울시즌을 맞이하여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들 가운데 신생아 아기이불세트, 블랭킷 신생아겉싸개, 아기패드, 베개, 기타 다양한 패브릭 육아템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세번째 베이비페어 참여를 기념해 전품목 10% 할인과 더불어 행사제품 최대 70% 할인, 아기패드, 이불, 베개 세트구매시 추가사은품을 증정한다."라며 "준비잘해서 예쁘고 좋은 상품을 보여드릴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착한 가격에 득템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고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기쁘다."라며 "아울러 "벡스코 부산 드림베이비페어 기간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동안 SNS샵 기획존 행사부스 E13에 직접 방문하여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카카오톡친구를 맺는 모든분들에게 아기 스카프빕을 현장에서 무료로 증정한다."고 덧붙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