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티원은 자사의 단백질 쉐이크가 올리브영 온라인몰 공식 런칭 하루만에 푸드 카테고리 랭킹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단백질 함량 20g에 당류는 1그램(g) 미만으로 최소화했다."며 "올리브영이 국내 H&B 스토어 1위이자 트렌드를 이끄는 각축장이기도 하고, 해당 채널의 가장 큰 행사인 올영세일 기간에 쟁쟁한 브랜드들 사이에서 랭킹 판매 1위에 올랐다는 것은 곧 소비자들로부터 제품력을 입증 받았음을 의미하기도 한다."고 전했다. 

프로티원 이명현BM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런칭 하루만에 푸드 랭킹 1위를 차지하게 되어 기쁘다”며, “프로티원에 큰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단백질쉐이크 1위 브랜드로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앞서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는 올 7월 말 진행된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에서도 1억 넘게 판매금을 올린 이력이 있다. 앞으로 프로티원은 소비자들이 '진정한 나'를 찾을 수 있도록 올바른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안하는 '헬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12/6까지 최대 51%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