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예은이 지난 달 29일 유튜브 채널 ‘전대미문스튜디오’의 ‘왓츠인 마이백(What's in my bag)’에 출연하면서 본인이 직접 사용하는 페이스팩토리 링크샷 고주파기기와 콜라겐 리즈크림 제품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왓츠인마이백’의 영상은 페이스팩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과 전대미문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전했다. 

방송에서 지예은은 “친한 언니가 엄청난 동안인데, 비법을 물어 알아낸 제품이다”라며, “내가 여배우라 관리는 필수다, 하루에 5분씩만 쓰면 화장품 영양분을 피부에 쏙 넣어줘서 하고 안 하고는 정말 다르다."고 말했다. 

지예은은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3, 시즌 4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 특히 탕웨이를 따라한 ‘마라탕웨이’와 ‘문돼’ 여자친구 ‘이슬이’ 연기 등 콘셉트가 확실한 연기를 선보이며 솔직하고 직설적인 입담으로 주목받았다. 

페이스팩토리 마케팅 관계자는 "‘링크샷 고주파기기’는 한 가지 제품으로 5가지(흡수, EMS, 리프팅, 아이케어, 쿨링) 기능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지난번 뷰티앤부티8 카라 강지영, 한고은, 황광희, 나고은에 이어 지예은까지 소개해주어 감사한 마음”이라며, “현재 페이스팩토리 자사몰에서 세트로 구매할 경우 60% 할인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