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12월 4일 단 하루 동안 최대 77%의 할인과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데이와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뉴트리원은 2023년 마지막 달인 12월을 맞아, 한 해 동안 자사를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뉴트리원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최대 혜택의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또한 하루 중 최다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쇼핑라이브를 오전 10시와 오후 8시 각 2시간 동안 2회 진행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먼저, 브랜드데이 대표 혜택으로 뉴트리원의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특별 기획하여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기획 구성은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S(3통) ▲뉴트리원라이프 올인원 종합비타민 이뮨샷(2Box) ▲뉴트리원라이프 장용성 종합비타민 미네랄 이뮨+(3Box) 등을 비롯한 8종이다. 해당 구성을 구매할 경우 ‘비타민C 1000 골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추가 혜택으로 브랜드데이 전용 최대 7%의 알림 받기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 다양한 구매 이벤트도 마련했다. 6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사은품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잔)’을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잔)+뉴트리원라이프 프로&프리 바이오틱스(1Box)’를 추가 증정한다. 더불어 3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에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청정기(1명)’ 제공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하루 중 가장 큰 혜택이 주어지는 쇼핑라이브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더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생방송 중 브랜드데이 기획 구성 구매 시에는 사은품으로 ‘비타민C 1000 골드’를 증정하며, 추가로 구매자 전원에게 오전 방송에서는 '르시크릿 락토세럼 프로바이오틱스 100'을, 오후 방송에서는 '비비랩 가르니시아 다이어트 리프레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쇼핑라이브 방송 동안 신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타임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전 10시에는 ‘뉴트리원라이프 비오틴 골드 아누카사과(1Box)’를, 오후 8시에는 ‘뉴트리원라이프 퓨어 산양유 단백질 100%(1통)’를 선착순으로 단 100명에게 제공한다. 이 밖에도 방송 실시간 추첨을 통해 ‘구매 제품 3배 배송(10명)’, ‘배달의민족 5만원 상품권(6명)’, ‘N페이 1만원 상품권(6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3명)’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