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의 ‘오브제 바이 쿤달(objet by kundal)’이 ‘오브제 바이 쿤달 퍼퓸드 헤어 미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관계자는 “신제품 ‘오브제 바이 쿤달 퍼퓸드 헤어 미스트’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향료로 ‘이스타항공’과 콜라보레이션하여 이스타항공의 객실 승무원들과 함께 조향했다.”며 “신향은 △오렌지와 복숭아 향기를 에워싼 무화과 향의 ‘피그 앤 로터스’ △장미꽃 덩굴의 향기와 장미잎이 어우러진 ‘로즈 페탈’ △허브와 시트러스의 ‘그린 바이 화이트 티’ 3가지로 출시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수분 베이스의 제품으로 3중 히알루론산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휴대하기 좋은 컴팩트한 사이즈라 언제 어디서나 수분과 향기를 충전하고 싶을 때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쿤달 제품마케팅팀 임하영 BM은 “건조한 겨울철 집에서, 혹은 여행시 간편하게 수분을 공급하고 은은한 향으로 리프레쉬 하기 좋은 제품이다”라며, “나를 위한 감각적인 헤어 리추얼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아울러 “오브제 바이 쿤달(objet by kundal) ‘퍼퓸드 헤어 미스트’는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29cm에서 선런칭 예정이며, 연말 여행 시즌에 맞추어 카카오 선물하기, 쿤달 공식몰 뿐 아니라 이스타항공 기내에서도 판매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