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을 기르는 사람들이 많아졌고, 관련 문화와 산업이 눈에 띄게 성장했다. 이에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시간을 위해 반려동물 관리에 관심을 두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중 애견 미용이 큰 부분을 차지한다. 외적인 요소뿐 아니라 청결과 건강과도 직결되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하여 경기도에 위치한 하이멍 애견미용실의 주소미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Q. 하이멍 애견미용실의 창업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제가 이전에 근무하던 애견 미용실에서의 동료와 새로운 출발을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팀원들은 팀워크가 매우 좋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분위기가 저희 애견 미용실을 방문해 주시는 분들께도 큰 장점으로 느껴지리라 생각됩니다.

하이멍 애견미용실 전경
하이멍 애견미용실 전경

Q. 하이멍 애견미용실의 주요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반려견들이 살아가며 꼭 필요한 위생과 청결을 유지 할 수 있도록 목욕, 위생 관리, 필요에 의한 털 길이 커트를 주로 하고 있으며 반려견의 외모도 책임지고 있습니다. 또한 집에 혼자 있을 반려견들을 위탁할 수 있는 놀이방과 호텔링을 하고 있습니다.

하이멍 애견미용실 전경
하이멍 애견미용실 전경

Q. 하이멍 애견미용실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하이멍 애견미용실은 4명의 미용 선생님이 있다 보니 보호자님이 원하시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고 각자의 강점도 다르니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고객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그리고 미용 시간을 넉넉하게 잡아 아이들에게 더 편한 미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놀이방을 같이 이용할 수 있어 반려견들이 신나게 논 후 깨끗이 씻은 뒤 집에 갈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우선 일산에서 많은 강아지들을 만나보고 미용을 해주고 싶다는 바람이 있습니다. 그리고 난 이후에는 점점 더 지역을 확장하여 경기도에 있는 모든 강아지들을 만나보고 싶습니다.

하이멍 애견미용실 CI
하이멍 애견미용실 CI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반려견들은 미용을 받을 때 굉장한 스트레스를 받곤 합니다. 반려견들이 미용할 때 스트레스를 덜 받는 미용실이 되겠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찾지 못해 헤매고 있는 반려견과 주인분들께 정성을 다해 스타일을 찾아 드리겠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