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일전통시장상인협동조합이 명일전통시장을 온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명일샵’을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온라인 스토어 명일샵에서는 명일전통시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물건들을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천연염색 제품을 비롯해 한과 선물세트, 생활용품, 식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명일전통시장상인협동조합장은 “명일전통시장협동조합에서 명일시장의 활성화를 위하여 ‘명일샵’을 오픈하게 되었다”면서 “시장 상인 물품을 개발하고 상품화시켜 시장을 방문한 것 이상의 수준 높은 제품을 명일샵에서 판매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명일전통시장상인회는 명일샵을 통해 온라인 판로를 개척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박람회에 참가하여 제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 실제로 지난해에는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2022 식품대전에도 참가하며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내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메가쇼, 동아홈리빙, 지역 백화점 등 메가쇼 오프라인 행사에 참가하여 소비자와 직접 만나고 있는 중이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물품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명일샵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상호 상생을 통하여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라면서 “앞으로 더욱 많이 발전할 명일전통시장과 명일샵 스토어에 관심 부탁드리며,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혜택으로 찾아뵙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한편 명일전통시장상인회에서 운영하는 공식 '명일샵'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