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딜러사 고진모터스(대표이사: 장인우)가 홀인원을 달성한 황인춘 선수에게 아우디의 순수 전기 SUV ‘아우디 Q4 e-트론’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차량 전달식은 고진모터스 김재영 부사장, 황인춘 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아우디 고진모터스 동대문 전시장에서 진행되었다."라며 "지난 10일, 황인춘 선수는 ‘LG SIGNATURE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2라운드 13번 홀 파3(194야드)에서 공식 경기 개인 통산 첫 홀인원에 성공했다. 이는 역대 2번째 최고령(49세 1개월 28일) 홀인원으로 기록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황인춘 선수에게 홀인원 부상으로 제공되는 ‘아우디 Q4 e-트론’은 아우디의 컴팩트 세그먼트의 순수 전기 SUV이자 MEB 플랫폼에 기반한 모델이다. 엑슬 사이에 위치한 배터리로 인한 낮은 무게 중심과 균형 잡힌 무게 분산으로 스포티한 주행과 정확한 핸들링, 탁월한 안정성을 자랑하며, 넉넉한 실내 공간과 차량 내 오퍼레이션 시스템, 디스플레이, 보도시스템 등에 있어 사용자를 배려한 선구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악조건 속에서도 역대 2번째 최고령 홀인원을 기록한 황인춘 선수에게 진심어린 축하를 전한다.”며 “고진모터스는 역경 속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이 시대의 참된 리더들과 함께하며 아우디만의 품격 있는 서비스로 소비자들과 늘 함께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