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가전 브랜드 오아가 25W 고속 충전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어댑터의 일반 충전은 15W 이하의 속도, 고속 충전은 15W, 초고속 충전은 25W 이상의 속도로 충전을 지원하는데, 오아 25W 고속 충전기는 최대 25W의 전력으로 스마트폰, 태블릿PC, 스마트워치,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에 호환되어 빠른 속도로 충전을 해주는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제품 내부에는 다중 보호 회로 스마트 IC칩이 탑재되어 있어, 다양한 기기 별로 안정적인 전력과 최적의 속도로 충전해 주며, 100~240V 전압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한 프리볼트 충전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오아 25W 고속 충전기는 USB-A / USB-C 듀얼 포트로 동시 충전이 가능한데, USB-A타입 포트 단일 충전 간 최대 전력은 18W, USB-C 타입은 25W 이며, 듀얼 포트 동시 충전 시 최대 전력은 18W로 충전을 지원해준다”라고 말했다.

이어 “초소형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여러 콘센트 플러그가 꽂혀있는 환경에서도 간섭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하기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다양한 공식 판매처를 통해 오아 25W 고속 충전기를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신제품들의 혜택 및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