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기어스는 엠스틱 전용 폰 앱 엠기어스고(MgearsGo) 2.0 출시 및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1월 한달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먼저 엠기어스고(MgearsGo) 2.0 에는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업계 선두주자를 달리고 있는 엠기어스만의 특별한 노하우와 새로운 기술들을 접목했다. 엠기어스고(MgearsGo) 2.0에는 NetShare와 협업을 통해 테더링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엠스틱만의 서비스인 ‘쉬운 핫스팟’을 개발하여 신규 기능으로 선보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고객들은 ‘쉬운 핫스팟’ 기능을 통해서 스마트폰 요금제에 포함된 한정적인 핫스팟 테더링 데이터를 소진하지 않고 고객의 요금제에서 제공받는 기본 데이터를 활용하여 엠스틱 사용이 가능해졌다. 특히 무제한 요금제 사용 고객의 경우 엠스틱을 통한 무제한 컨텐츠 이용이 가능하다."라며 "그리고 내비게이션 어플리케이션이나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컨텐츠 어플리케이션 사용 도중에 상세 설정 변경이 필요할 시 각각의 개별 앱 볼륨이나 밝기 조정 등을 차량 디스플레이에 직접적인 조작 없이 폰으로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켰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엠기어스의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오늘 22일 오후 3시부터 24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엠기어스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엠스틱3 제품을 출고가 대비 32% 할인되며 배송비도 무료다. 또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서는 엠스틱3 가격 할인과 동시에 한정 수량 타임 세일 및 다양한 라이브 혜택도 준비 중이다. 라이브는 23일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한 시간동안 진행된다. 추가로 엠기어스 브랜드 SNS 채널 친구 추가 시 네이버 페이 총 4천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상시 운영 중이다."라고 말했다. 

엠기어스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의 가격 혜택과 엠기어스고(MgearsGo) 2.0을 이용한 통신 비용 절감의 기회를 제공해드리니 기존 제품을 사용하시던 고객분들과 제품을 처음 접하시는 신규 고객분들 모두 더욱 큰 혜택을 받아가실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