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뷰티스(대표이사 조성훈)가 운영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키르시 블렌딩(KIRSH BLENDING)’이 인기 캐릭터 ‘먼작귀’와 손잡고 ‘키르시 블렌딩 X 먼작귀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먼작귀는 ‘농담곰’으로 유명한 일본의 나가노 작가가 만든 캐릭터로, 치명적인 귀여움을 매력으로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먼가 작고 귀여운 녀석’의 줄임말로 ‘먼작귀’라고 부른다."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먼작귀의 인기 캐릭터 치이카와, 가르마, 토끼 등 3가지 캐릭터를 제품에 담은 총 3가지 아이템으로 기획되었다. 우선, ‘아이 드리밍 팔레트’ 2종, ‘코튼 클라우드 립 틴트’ 3종은 22일 무신사 선론칭으로 출시되며, ‘아이 듀 글리터 젤’ 3종은 다음달 공개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이 드리밍 팔레트’는 웜, 쿨의 피부 톤 별로 사용하기 좋은 2가지 홋수로 출시한다. 각 홋수 별 패키지에는 캐릭터 3마리가 함께 담겨있어 한층 더 귀여움을 자아낸다. ‘코튼 클라우드 립 틴트’는 보송보송한 구름이 닿은 듯 부드럽고 포근한 제형의 벨벳 틴트다. 가을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차분한 색감의 3가지 홋수로 구성되었다."라며 "다음달 출시 예정인 ‘아이 듀 글리터 젤’은 촉촉하고 다채롭게 반짝이는 아이 글리터로 다채로운 펄 입자들이 섞여 영롱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먼작귀 캐릭터 고유의 색감을 담은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고 말했다.

이어 "키르시 블렌딩은 먼작귀 에디션 출시를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이번 콜라보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우선, 온라인에서는 22일부터 무신사에서 단독 선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시 기념 최대 27% 할인 및 세트 구매 시 치크 브러시 1종을 증정하며, 4만원 이상 구매 시 먼작귀 캐릭터가 그려진 지관통과 메이크업 브러시 4종이 포함된 한정판 브러시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오프라인에서는 11월 24일부터 12월 3일까지 신촌 현대백화점에서 진행하는 먼작귀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 신제품을 직접 테스트 후 구매할 수 있으며, 팝업 스토어 내 키르시 블렌딩 제품 인증샷을 업로드하는 이벤트도 키르시 블렌딩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이 외에도 선착순 구매인증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키르시 블렌딩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