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은 11월 22일 ‘김치의 날’을 맞이해 대구, 구미, 울산, 포항 지역 매장에서 김치 만들기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쿠킹 클래스에서는 동치미를 직접 만들며, LG 디오스 김치냉장고 사용 및 활용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쿠킹 클래스는 20일(월) 서대구본점, 24일(금) 구미본점, 29일(수) 울산본점, 30일(목) 포항본점에서 진행된다.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해당 지점 유선 전화로 신청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와 함께 이달 30일까지 대구/경북 지역의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김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김치냉장고 구독서비스 가입 시 가격 혜택과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무드업’ 모델 세트 구매 시에도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LG전자 베스트샵 중동본점이 지점장과 직원을 비롯해 김미자 부천 시의원, 부천시 여성연합회, 자선단체 굿워커스가 참여해 ‘사랑의 김장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 참여자들은 김장 김치 150포기를 직접 담그고 지역사회 저소득층,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했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이번 김치 나눔 행사를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