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전문 헤어 브랜드 ‘아론샵’이 오는 27일까지 전 상품 최대 35%까지 할인해 선보이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연장하여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할인 혜택은 1년에 한 번 뿐인 혜택이며,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맞아 모든 구매자에게 실크 약산성 삼푸도 증정한다. 단 8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염색약을 포함한 헤어 스타일링 제품, 샴푸/트리트먼트를 포함한 헤어 클리닉 제품 등 아론샵 전 상품을 대상으로 30% 할인쿠폰 혜택도 함께 제공되며 구매 금액별로 탈모샴푸, 열손상보호 헤어 에센스, 헤어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외에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천연헤나염색약과 헤어매니큐어제품 할인하고, 미용실 염색약을 비롯한 탈색약에도 할인을 적용했다”며 “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셀프로 헤어 클리닉을 받을 수 있도록 실크 약산성 샴푸, 헤어 트리트먼트, 헤어 컨디셔너 등 실크리페어 라인 상품에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그중에서도 아론 실크 리페어 트리트먼트 컬러 크림 염색약은 특별 기획세트로 구성되어 35%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회원가입 시 쿠폰 할인, 사은품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올해의 마지막인 대규모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8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달성한 ‘아론샵’은 염색약, 매직약, 파마약 등의 헤어 스타일링 제품과 샴푸, 헤어린스(헤어컨디셔너), 헤어앰플 등의 헤어클리닉 및 기타 스타일링 툴인 고데기와 헤어드라이기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