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트리션’이 근육 관리를 위한 아미노산 ‘제트류신프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관계자는 "제트류신프로는 한 통 기준 류신 총 108,000mg으로 1회 섭취 시 류신 1,800mg을 보충할 수 있는 정제 타입 보충제이다. 또한 부원료로 밀크씨슬, 초유, L-아르기닌, 23종 유기농과일야채, 20종 아미노산, 23종 비타민 미네랄, 17종 유산균 등이 추가로 함유되어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신제품 출시를 맞아 현재 네이버 제트리션 스토어에서는 제트류신프로 1+1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과 제트아르기닌프로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트리션은 헬스, 스포츠, 육체노동, 일상생활 등 다양한 상황에 필요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제품을 연구·개발하고 다양한 신제품들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라며 "본 브랜드의 제품을 생산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ODM·OEM 기업 코뉴(KONU)는 GMP인증, 유기가공식품 인증, 식약처 HACCP 인증, 식품이력추적관리 인증, 국제식품안전인증 ISO22000, 국제환경안전인증 ISO14001, 품질 경영인증 ISO9001 인증 등을 획득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생산시설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끊임없는 개발로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며 브랜드의 성장과 성공과 더불어 소비자의 만족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