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아이버스터의 브랜드 ‘그립톡’(GripTok)에서 산리오와 콜라보한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산리오는 일본의 캐릭터 전문기업이며, 대표 캐릭터로 '키티', '마이멜로디' 등이 있다."라며 "산리오 캐릭터중에 이번에 브랜드 '그립톡' 과 콜라보하는 제품으로는 마이멜로디, 시나몬롤, 헬로키티, 폼폼푸린 등 우리에게 익숙한 캐릭터를 활용해 아기자기 하고 귀여운 느낌의 제품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산리오' 와 아이버스터의 브랜드 '그립톡'은 반영구 접착패드와 하단 고정링, 고정판, 높이 조절 자바라, 고정링, 상판으로 구성된다. 접착패드 부분으로부터 역삼각형으로 내려와 상판에 고정되는 방식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제품 구매 시 아이버스터의 브랜드 ‘그립톡’의 제품임을 확인해야 한다. ‘그립톡’ 은 본품과 스티커, 정품 인증 홀로그램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다."라며 "아이버스터의 브랜드 ‘그립톡’은 100% 국내 제작으로 진행하는 커스텀 그립톡 제작 문의도 받고 있다. 캐릭터나 로고 등 제작하고자 하는 디자인에 어울리는 색상, 소재, 형태를 조합하여 제작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아울러 "'그립톡' 제품은 오직 아이버스터에서만 제작이 가능하며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다. 현재 ‘그립톡’ 오프라인 스토어는 홍대점, 쌈지길점, 연수점 등을 운영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