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윈스 오지환 선수(왼쪽)와 장성희 개발본부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G 트윈스 오지환 선수(왼쪽)와 장성희 개발본부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은 오지환 선수의 코리안시리즈 MVP 수상을 축하하며 프로야구선수들도 함께하는 이뮨바이탈샷을 함소아제약 공식몰인 함소아몰을 통해 11월 15일(수)부터 30일(목)까지 최대 41%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그뿐만 아니라 추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건강더함 트리플 제품도 최대 66%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함소아제약은 지난 4월부터, 프로 야구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면역력 기능 강화를 위해 건강기능식품 고함량 비타민 제품 ‘이뮨바이탈샷’을 38명에게 협찬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난 9월 항저우 아시안게임 대표선수 대거 발탁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엘지 트윈스의 오지환 및 박동원 선수가 큰 활약을 하며 소속팀을 통합우승에 이끌었다. 특히, 오지환 선수는 코리안시리즈 최초 3게임 연속홈런이라는 신기록을 수립하며 팀의 우승에 큰 공헌을 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코리안시리즈 MVP를 수상하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야구팬뿐만 아니라 건강에 관심이 많은 많은 분이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