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고보스의 보스(BOSS)에서 다가오는 스키 시즌을 맞이해 럭셔리 스키웨어 브랜드 퍼펙트 모먼트(Perfect Moment)와의 두 번째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남성, 여성, 젠더 뉴트럴 스타일로 구성 된 두 번째 캡슐 컬렉션은 퍼포먼스에 중점을 둔 퍼펙트 모먼트와 보스의 헤리티지 테일러링이 더해져 높은 품질, 착용감, 기능성을 갖춘 완벽한 스키웨어 아이템들로 구성 되었다. 스키와 스노보드 마니아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이번 캡슐 컬렉션은 슬로프 안팎에서부터 스키를 탄 후 리조트나 레스토랑에서 갖는 사교행사를 뜻하는 아프레스키(Après-ski)까지 모든 장소와 순간에 적합한 다양한 스타일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컬렉션의 주요 제품은 소프트 쉘 듀벳 재킷, 퍼펙트 모먼트의 시그니처 실루엣인 플레어 컷의 스키 팬츠, 몸 전체를 감싸는 올인원 스키복과 함께 터틀넥 디자인의 슬로건 니트 웨어, 후드티, 보온성이 뛰어난 써멀(Thermal) 등이다. 또한, 장갑과 비니부터 가방, 아이웨어까지 스키장에서도 돋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액세서리도 함께 출시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컬러는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 클래식한 보스의 뉴트럴 컬러와 퍼펙트 모먼트의 상징적인 레드를 활용해 조화로운 컬러 팔레트를 완성하였다. 또한, 스포티한 쉐브론 스트라이프 패턴, 퍼펙트 모먼트 의 시그니처 별 모양을 접목한 레드, 블랙, 화이트 컬러의 하운드 투스 패턴 등 두 브랜드 협업으로 탄생한 다양한 디테일을 통해 컬렉션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아울러 "퍼펙트 모먼트와의 두 번째 캡슐 컬렉션은 보스가 공식 파트너로서 알파인 스키 월드컵 역사상 최초의 국경 횡단 경주인 마테호른 체르비노 스피드 오프닝(The Matterhorn Cervino Speed Opening)에서 지난 11일과 12일에 진행 된 남성 레이스에서 첫 공개 되었다. 오는 18일부터 19일에 개최 될 여성 레이스에서도 곳곳에 보스의 브랜딩 요소들로 장식 되어 참가자와 관람객에게 익스클루시브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캡슐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2층에서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운영 예정인 팝업 스토어 외 공식 웹사이트, 네이버 보스 브랜드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