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하우징이 11월 24일부터 11월 26일까지 3일간 본사 및 주택전시장에서 ‘제 4회 더존건축박람회 + 블랙프라이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주택전시관과 쇼룸을 찾아가면 이해하기 어려운 평면도나 단순한 이미지가 아니라 실제 지어진 주택을 마음 편히 둘러보며 실별 구성과 내외장재 적용 결과를 눈으로 직접 보고 컨설팅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더존하우징은 제4회 더존건축박람회에서 ▲3가지 스타일의 단독주택 관람과 골조, 내/외장재, 창호, 지붕재 등 집 짓기의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살펴볼 수 있는 ‘건축/인테리어 쇼룸’ ▲건축/설계 세미나 ▲주요 공법 시공 시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공종별 협력업체가 참가하여 현장에서 건축주와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주택 시공, 설계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건축 전문가 세미나는 집짓기에 대한 정보 탐색에 어려움을 느끼는 예비 건축주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세미나는 올바른 시공사 선정 기준과 절차, 건축 설계 시 유의할 점 등으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더존하우징은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해 현장에서 상담 후, 계약이 이뤄지면 최대 24가지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세미나에 참여한 예비 건축주를 대상으로 경품뽑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라며 "이번 제 4회 더존건축박람회에서는 3D 주택 VR프로그램을 활용해 건축주들이 원하는 형태의 주택을 미리 찾아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한 1:1 상담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아울러 "제 4회 더존건축박람회 참가를 원하는 건축주분들은 ‘더존하우징’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